공지사항

HOME 공지사항

팬클럽광고전문대행사 애드포스타

팬클럽광고전문대행사 애드포스타(Ad4star)는 전 세계 어디서나 애드포스타 홈페이지(www.ad4star.co.kr)에서 팬클럽광고 매체와 광고가격을 비교하고 직접 결제까지 가능한 팬클럽광고쇼핑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팬클럽광고전문대행사 애드포스타 홈페이지에서는 지하철조명광고, 스크린도어광고, 멀티비젼광고, 전동차편성광고, 전동차래핑광고, 지하철역래핑광고, 디지털보스터광고, 사각기둥광고, 포스터광고, 라이트박스광고 등 다양한 지하철광고와 버스광고, 버스래핑광고, 버스쉘타광고, 옥외전광판광고 등 1천여개가 넘는 광고매체의 정보와 가격을 확인할 수 있고, 신용카드와 페이팔, 알리페이를 이용해 선택한 광고의 광고비도 결제할 수 있다.
 팬클럽광고는 팬클럽이 스타의 생일이나 데뷔기념일, 앨범 발매, 드라마출연 등을 축하하고 응원하기 위한 광고로, 주로 지하철광고, 버스광고, 택시광고, 옥외전광판광고 등의 매체를 활용하고 있다.
 팬클럽광고전문대행사 애드포스타 관계자는 “팬클럽이 광고예산과 타겟지역, 광고내용, 타겟연령층 등의 자료를 주면 그에 맞는 가장 효율적인 팬클럽광고매체계획을 수립해서 제안하고, 팬클럽광고진행 후에는 사진은 물론 영상을 촬영해서 팬클럽에 보내주고, 팬클럽광고를 애드포스타 SNS에 올려서 홍보를 한다”고 밝혔다.
 
  • {cmt_msg}
    {name} {date}
    {cmt_edit}{cmt_del}

0